빚내서 살순 없잖아요 ㅠ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PET 작성시간 26.06.18 형 왔다가고 네이x더 오르다 더떨어져... 어쩔꺼야 형 하이닉스 사라고 온거야? ㅡㅜ
-
작성자모르는사람 작성시간 26.06.19 세일 좀..
-
작성자무적은돌 작성시간 26.06.19 사랄땐 사야죠
-
작성자아차산웅담 작성시간 26.06.19 빚내서 샀어요...
-
작성자만성피로 작성시간 26.06.19 전 최근에 구입한지 3년된 차 팔고 작은차로 바꾸면서 남은 현금을 다 주식에 샀어요. 코로나 막바지에 거품 터질때 손해본거 다 원복하고 이익으로 돌아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