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젠슨황 : 사라고 했잖아

작성자키세|작성시간26.06.18|조회수2,838 목록 댓글 7

 

 

 

빚내서 살순 없잖아요 ㅠ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PET | 작성시간 26.06.18 형 왔다가고 네이x더 오르다 더떨어져... 어쩔꺼야 형 하이닉스 사라고 온거야? ㅡㅜ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9 세일 좀..
  • 작성자무적은돌 | 작성시간 26.06.19 사랄땐 사야죠
  • 작성자아차산웅담 | 작성시간 26.06.19 빚내서 샀어요...
  • 작성자만성피로 | 작성시간 26.06.19 전 최근에 구입한지 3년된 차 팔고 작은차로 바꾸면서 남은 현금을 다 주식에 샀어요. 코로나 막바지에 거품 터질때 손해본거 다 원복하고 이익으로 돌아섰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