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에 교실에서 월드컵 보는건 좀 반대입니다. 작성자Insector|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1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부 작성시간26.06.19 학생들이 부럽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1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9 역쉬. 편하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9 아니 왜 응원 안해요 아무도 ㅋㅋ라떼는 누군가 일어나서 응원 지휘 했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누워서 편하게 보다가 골 넣으면 일어나서 환호하고 얼싸안습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ropip 작성시간26.06.19 고등학교 1학년때 학교가는 버스 안에서 독일하고의 후반전을 라디오로 들었었죠.. ㅎㅎ 슛~~~ 슛~~~슛~~~아..... 이 소리만 기억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9 클린스만이요? ㅋㅋㅋ 지금 애들 보면 손흥민 골 넣은걸 왜 슛슛슛?? 이래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eropip 작성시간26.06.19 호나섹 장 94월드컵이었죠.. ㅋㅋ 클린스만이 골 넣은게 멋지긴 했지만 골키퍼가 얼었던 것도 어느정도.ㅎ 황선홍의 침뱉기 세레머니에 홍명보의 이티 세레머니.. 그거까지 보고 버스 탔더랬죠. 지금같았으면 학교 안갔을텐데.. 그때는 뭐 우리 엄마가 만날 죽어도 학교가서 죽으라고 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19 이걸로도 논란이 생기는 걸 보면 각박하다는 생각이 드네요저도 2002 월드컵을 학교 수업시간에 봤는데 이거 진짜 평생가는 추억이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19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요돌이 작성시간26.06.19 반대하는학부모들있나보죠? 너무낭만이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9 최근에 교장이 난리 쳤던 사례가 뉴스로 나왔죠 ㅎㅎ오히려 학부모들은 조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림의왕자레오 작성시간26.06.19 사진 좀 퍼가도 될까요?? 다른 커뮤니티에 올리고 싶어서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얼굴은 안나왔지만 아이들 사진이라 좀 조심스럽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밀림의왕자레오 작성시간26.06.19 Insector 알겠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밀림의왕자레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졌네요 꾸잉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K #3 작성시간26.06.19 훌륭한 교육입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9 좋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9 참 스승! 비스게의 자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