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국힘 현수막보고 혈압이;;;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9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19 저 회사 사당이거든요? 그래서 여기 나경원인데- 온통 저런 현수막 걸려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19 전 국힘에서 민주주의 힘 이런 말 하는거 좀 꼴깞이라고 생각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