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2부제는 언제 끝납니까.... 작성자요호부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스가빈스 작성시간26.06.19 합의했다고 바로 정상화되는게 아니고 최소6개월에서 1년은 지나야 정상화된다고 합니다 2부제는 그 전에 완화될꺼라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6.19 2부제 종료 응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ardian 작성시간26.06.19 2부제도 그렇고 민원인 5부제도 좀...어차피 밖에다 대고 들어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