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자회견을 보는데
중간부터 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틀자마자 검찰 이야기가 나와서 ㅎㅎ
대충 제가 이해한건 이거네요
검찰은 쓰레기다
보완수사권을 안 주고 싶은건 맞다
그렇지만 검토를 안하고 넘어갈 수는 없다
아주 최소한의 권한을 주더라도 크게 만들 수 있는 세력이다
조오오오오금이라도 그런 예상이 된다면 안 주는 것이 맞다
국회와 국민의 판단이 결국 중요하다
뭐 이정도인데
프리토크로 어디까지 말을 이어 나가는건지
이건 참 대단하네요
나중에 요약본이라도 다시 봐야겠습니다
실망스러운 와중에 이해는 가는데
제가 내용을 제대로 이해한걸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PS. 비스게에서 싸우던거 그대로 나오는중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시간 26.06.19 거............ 차암............. 말 많네.... 말들 많어.....
그냥 해!! -
작성자긱스 작성시간 26.06.19 부동산도 답도없고..
-
작성자Shoot as Ray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조기에 훅 분위기가 가네요
-
작성자spree JJang 작성시간 26.06.19 최근 생각지도 못한 당내 분열에 대한 미적지근한 대응에 욕도 많이 먹지만 아직은 전 이재명의 숙제를 해결하는 방식의 현실정치를 믿어볼랍니다.
-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19 만약 검찰한테 다시 수사권을 주면, 그 칼로 분명히 이재명을 제거하는데 쓸겁니다.
그리고 민주진영은 정말 더할 나위 없는 똥통에 빠질 겁니다.
검찰 개혁을 반대하고 수사권을 검찰한테 주자고 하는 자들. 그들이 범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