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검찰 보완수사권에 대한 이재명의 입장이..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19|조회수2,443 목록 댓글 24



지금 기자회견을 보는데


중간부터 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틀자마자 검찰 이야기가 나와서 ㅎㅎ

대충 제가 이해한건 이거네요



검찰은 쓰레기다

보완수사권을 안 주고 싶은건 맞다

그렇지만 검토를 안하고 넘어갈 수는 없다

아주 최소한의 권한을 주더라도 크게 만들 수 있는 세력이다

조오오오오금이라도 그런 예상이 된다면 안 주는 것이 맞다

국회와 국민의 판단이 결국 중요하다




뭐 이정도인데

프리토크로 어디까지 말을 이어 나가는건지

이건 참 대단하네요

나중에 요약본이라도 다시 봐야겠습니다




실망스러운 와중에 이해는 가는데



제가 내용을 제대로 이해한걸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PS. 비스게에서 싸우던거 그대로 나오는중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ebber Forever | 작성시간 26.06.19 거............ 차암............. 말 많네.... 말들 많어.....

    그냥 해!!
  • 작성자긱스 | 작성시간 26.06.19 부동산도 답도없고..
  • 작성자Shoot as Ray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조기에 훅 분위기가 가네요
  • 작성자spree JJang | 작성시간 26.06.19 최근 생각지도 못한 당내 분열에 대한 미적지근한 대응에 욕도 많이 먹지만 아직은 전 이재명의 숙제를 해결하는 방식의 현실정치를 믿어볼랍니다.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9 만약 검찰한테 다시 수사권을 주면, 그 칼로 분명히 이재명을 제거하는데 쓸겁니다.

    그리고 민주진영은 정말 더할 나위 없는 똥통에 빠질 겁니다.

    검찰 개혁을 반대하고 수사권을 검찰한테 주자고 하는 자들. 그들이 범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