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이 진심 이었던 것 작성자얼음귀공자|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산골샌님 작성시간26.06.19 어묵 먹방은 최고였음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나킨 작성시간26.06.19 아 역겨워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음귀공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무자비 작성시간26.06.19 저 오뎅사진은 퓰리쳐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9 사실 이걸로 대통령 된거나 마찬가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싹아지 작성시간26.06.19 나라 돈도 잘해쳐 먹었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9 이 작자 면상 보니까 또 불길한 생각이 드네요.당시, 이명박 붐도 좀 있었고, 고 노무현 전 대통령씹기가 전국민 운동일 때라... 국힘에서 누가 나와도 대통령 된다..는 분위기였는데...참 .(결국 노통 그렇게 되시고...)이재명 정부 후반기도 그리 흘러가지 않았으면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nder 작성시간26.06.19 이승만 박정희와 더불어 대한민국 현대사 최악의 인물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9 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9 종편의 아버지, 일베의 삼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sector 작성시간26.06.19 모든걸 말아먹은 남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2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