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EWEArTW46JA?si=tQH6VYm9wqQ7E2-_
내 욕설을 들은 사람에게 미안하다.
= 내가 욕한 대상한테는 사과 없다.
노회한 정치인들의 본질 회피성 사과 코스프레네요. 안미안 하지만 욕은 먹기 싫어로 해석 가능
헬마는 자기 채널까지 와서 억까 하는 사람한테 화나서 하는 말일 수 도 있지만 저기서
"댓글에서 정쟁 하는 사람들은 니들끼리 알아서 하시구요." 따위의 말을 굳이 저 타이밍에 저 옆에서
하고 있는거 보니 참으로 실망 스럽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ir-time 작성시간 26.06.19 실제 사회에서는 저런 뷰류가 제일 위험합니다. 같이 나락으로 빠졌을때 힘을 합치면 극복하는걸 알면서도 너즉고 나살자 하는 부류.. 위기전에는 쿨한 성격으로 보이는 뷰류.. 정말 위험합니다
-
작성자SAPPY 작성시간 26.06.20 남천동 구독취소하고 안본지 오래 됐네요. 한때는 최애 방송이었는데 하나같이 검은머리 짐승이었을 줄은...
-
작성자love maker 작성시간 26.06.20 사과를 자세히 뜯어보면 욕한 것에 대한 사과이지 욕을 하게 된 배경이나 이유 대상자에게는 사과를 안함. 표현만 죄송할 뿐. 그 비난하고픈 마음은 그리 꺾지 싫었나 봄
-
답댓글 작성자연후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쓸데 없는 중꺾마로 자멸하는 거죠.
조롱과 비난으로 흥한놈이 조롱과 비난으로 가는거 -
작성자leerude 작성시간 26.06.21 욕은해도 유시민나온 영상은 안내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