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 집행 vs 가석방 없는 종신형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19 무조건 사형 집행이죠아무리 가석방 없는 종신형이래도 여지가 있죠 그리고 요새 자리도 부족하다던데... 사형으로 없애는게 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9 전 모든 생명을 존중하기에 사형보단 가석빙없는 종신형이라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20 사형집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0 누가 집행할 것이고미결은 어떻게 해결할 것이고만에 하나 억울한 사람이 나오면 누가 감당할 것이며사법기관에 대한 신뢰? 대통령도 미적대는 사법개혁?사형을 누구한테 맡길 수 있을까요우리는 사형을 할 수 있는 나라가 아닙니다그 정도로 성숙하지 못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20 22222 윤석열과 그 따까리들을 보며 절실히 느꼈습니다.이 시대에도 인혁당사건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날 수 있겠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운드머신 작성시간26.06.20 사형은 반대하지만, 대신 좀 더 강력한 격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일반 교도소는 소규모 사회처럼 적응해버릴 수가 있으니,평생 독방행이라던지 하는 징벌이 있으면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cker 혁 작성시간26.06.20 사형보다 종신형이 더 괴로운거 아닌가요?종신형 하고 복지수준을 필리핀으로 갔으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1 집행 없는 사형이 상당히 고통스럽다고 하더군요왜냐면 법적으로는 언제든 집행이 가능하고 늘 사형 대기 상태이기 때문에..유영철이 귀신을 보는것도 그 때문이라고 하죠실제로 사형집행을 추진하는 경우가 있는데 결국 무산되지만 수감자 입장에서는 쫄릴 수밖에 없죠정남규처럼 자기 자신이라도 살해해야 하는 상태면 몰라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