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펌]80년대 원조 군대리아.gif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3,752 목록 댓글 5

 

구성품: 빵.우유.계란.분홍소세지 + 딸기잼

 

 

패티 없음

 

샐러드 없음

 

치즈 없음

 

 

먹는 방법: 빵에 딸기잼만 발라 그냥먹고 포크로 분홍소세지 따로 찍어먹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열혈강호★☆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20 시대의 발전을 이렇게 확인하다니..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0 에고…
  • 작성자gghhhh | 작성시간 26.06.20 상병때인가 처음으로 계란후라이가 나왔는데 취사병들 표정이 ㅋ
  • 작성자airtime3 | 작성시간 26.06.20 저땐 얼마나 헤쳐먹었을지
  • 작성자electric shock | 작성시간 26.06.20 맛없어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