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8년 동안 무정산이었다는 프로미스나인

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8,755 목록 댓글 10

https://www.starnewskorea.com/star/2026/06/19/2026061914160443284?utm_source=share_url&utm_medium=share&utm_campaign=regular


프미나면 나름 이름있는 그룹인데
8년 동안 무정산이었다니...
다른 중소돌들은 오죽 할꼬

수입도 없었는데
프미나 활동 계속 이어가고 있는 멤버들이
새삼 대단해 보이네요

흥해라 프미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려 | 작성시간 26.06.20 어디서 본거로는 아이돌학교라는 프로그램에 쓰인 제작비가 전부 투자금으로 잡혀서 그렇다는 이야기가...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20 에휴
  • 작성자hooper | 작성시간 26.06.20 아마미스였군요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20 이러니 재계약 안하고 나간건가
  • 작성자완전한 소멸 | 작성시간 26.06.21 지금껏 활동해주는 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운 프로미들.. 슈퍼스타가 되버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