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미나면 나름 이름있는 그룹인데
8년 동안 무정산이었다니...
다른 중소돌들은 오죽 할꼬
수입도 없었는데
프미나 활동 계속 이어가고 있는 멤버들이
새삼 대단해 보이네요
흥해라 프미나
다음검색
댓글 10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0 어디서 본거로는 아이돌학교라는 프로그램에 쓰인 제작비가 전부 투자금으로 잡혀서 그렇다는 이야기가...
-
작성시간 26.06.20 에휴
-
작성시간 26.06.20 아마미스였군요
-
작성시간 26.06.20 이러니 재계약 안하고 나간건가
-
작성시간 26.06.21 지금껏 활동해주는 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운 프로미들.. 슈퍼스타가 되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