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화영 부지사,, 연어술파티 위증으로 1심 실형이네요

작성자흑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1,863 목록 댓글 19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8171?sid=102


이미 국힘은 거품물고 있고 거짓말에 속아넘어 검찰을 악마화 했다 , 거대 여당이 거짓말에 속아서 청문회를 남발했다 등등

에휴,, 뭐가 진실인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20 끝까지 지들 맘대로
    지식구감싸기 ㅋ
    와 이게 유죄. ㅋ
  • 작성자Webber Forever | 작성시간 26.06.20 이재명 대통령, 이화영 부지사님을 봐서라도 검찰개혁 똑바로 하시오!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20 에휴
  • 작성자연후아빠 | 작성시간 26.06.20 빡치지만 사실 검찰 해체의 명분을 주는 행위
    그러나 언론이 선동질 하면 국힘의 왜곡대로 대중들이 판단
    이미 50%는 넘어갔다고 봅니다.
    참 짜증나는 패턴입니다. 게으른 지성의 무한루프..
  • 작성자KBtoDH | 작성시간 26.06.20 연어에 소주 줬다고 회유당한다..? 솔직히 납득되진 않습니다. 참치에 위스키라도 줬으면 재판없이 스스로 감옥갔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