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이 대통령 “남의 편 쓴다고 하는데 우리 편도 써…정당은 포용적·개방적이어야”

작성자키세|작성시간26.06.20|조회수1,924 목록 댓글 53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3133?sid=100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49102?sid=10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팅아이즈 | 작성시간 26.06.20 정청래가 큰 문제지
    대통령 비판은 아닌것같음
    선거전 대통령지지율이 낮았던것도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SAS]드림백돌이 | 작성시간 26.06.21 왜 문제죠?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20 완전 대통령병 걸렸네
  • 작성자UnbeataBull | 작성시간 26.06.20 날 바보로 아나? 친일파 형사들이 독립운동가 때려잡는거랑 지금 상황이 비슷한 건 모르겠냐? 김어준 없었으면 꽃도 없고 절대다수 여당도 없었고, 대한민국은 독재국가가 되었고, 당신은 물고기밥이었는데, 문조털래유라는 폭언하며 갈라치는 세력을 포용하라고? 풍년이네 풍년이야.
  • 작성자은빛여우야 | 작성시간 26.06.20 진보는 용서를 너무 안하고~보수는 용서를 너무 쉽게 합니다….전 일단 이댑의 스탠스는 훌륭하다 생각합니다만~극좌나 극우는 결이 같죠~우리 카페는 과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