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 민원에 유산까지 "어느 교사의 비극"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nsector 작성시간26.06.20 꼴랑 틀별교육 5시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0 그나마도 무산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0 아닌걸 아니라고 하는 분위기가 너무 없어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20 진상하나처리못하면 그매장은 진상단골이되죠.. 지금 우리 교실엔 진상천국인듯하네요 어쩌다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0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20 그래서 서이초 사건이후 선생님들이 주말마다 시위를 한건데, 아직도 개선이 제대로 안되고 있어요. 워낙 법의 맹점을 노린 제도다 보니... 쉽지 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0 진상 당하는건 참으라고하고진상 부리는건 권리라고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urs_dynasty 작성시간26.06.20 지가 뭔데 ‘예, 아니오’로 대답하라는거야?진짜 풍년이다. 풍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0 정부가 교권 문제, 교육 문제에 대해선 어떤 대책이 있는지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혹시 들어보신 분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edant 작성시간26.06.20 해줄 생각없어요. 각종 이권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법조계 레드오션인데 절대 안고치죠. 들어주는 척만 할겁니다. 며칠전 kbs방송에서 교육부장관이 뭐든지 법으로 해결해야할까 의식전환이 필요하다로 말한 것만 봐도 그렇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0 pedant 집권 초부터 든 생각인데 이쪽 문제에 너무 무심한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귀하면 너희들이 키우고 끼고 살아라 정신병자들아 아오 그냥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20 진짜 문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나뻐른거부기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귀한 자식 불안해서 밖에는 어떻게 내보내요? 그냥 집에서 홈스쿨링하고 24시간 같이 데리고 다니시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odstock0908 작성시간26.06.20 교육을 바로잡을 수 있는 정권이나 지도자가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20 담임하고 직통되는 전화 문자 원천적금지콜센터 접수 ㅡ 교장 교감 응대 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ams 작성시간26.06.21 현직인데말씀하신건 큰 의미 없는 최소한의 조치입니다.가장 중요한건 악의적 아동학대 신고관련 무고죄가 있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21 콩심은데 콩난다고..진상이 진상을 낳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