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이 또 레바논 폭격했다네요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조협 작성시간26.06.20 이스라엘이 진짜 ... 악의 축 같습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20 이대로라면 언젠가 중동이 다들 합쳐서 이스라엘과 유태인들을 지도에서 지워버리려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20 나치와 다를바 없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0 진짜 징글징글하네요. 이스라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20 이스라엘때문에 미국 위상이 떨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20 그 점에 대해서는 이란과 레바논도 헤즈볼라 통제에 신경 써야 하지 않나요? 헤즈볼라가 이스라엘에게는 결코 만만한 세력이 아니라서 이 기회에 뿌리를 뽑으려는 거 같은데요. 그럴 기회가 지나갔음을 이스라엘에게 강제로라도 인식시켜야 할 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20 왜 딴데화풀이하냐차라리 독일을공격하지 왜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21 진짜 그렇습니다 강약약강의 현대표본입니다 약강이 우리가 생각하는정도가 아니라 아무 죄없는 시민이나 아이들까지 청소해버리는 21세기 오사마 빈 라덴 이후 최악의 인간 네타냐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0 악의 축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인배 작성시간26.06.20 음 코인이 갑자기 반등한거 보니 뭔가 있나 본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21 미친 것들이 진짜...-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6.21 탈무드 읽다보니 이건 뭐 나만 잘살자 교리라 유태인에 대한 비호감이 생겼었는데사회 정서상 표현을 못하고 살았더랬죠. 감정적으로 상종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강화시켜주는요즘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21 자기들이 유대인학살당했던 피해자여서 누구보다 잘 알텐데 당했던 아픔을 지금 자기랑 다른 종교와 생각차이를 각종 살상무기로 종교청소 나라청소 진짜 적당히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