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스2 블루
PC방이 생긴 이후
가장 먼저 열풍을 이끌었던 게임
학교 컴퓨터실이나
PC방 가면 포트리스 하러 가고 그랬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요뜨 작성시간 26.06.21 이건 다시 해봐도 재밌던데 왜 망했을까요..
-
작성자OldSchool 작성시간 26.06.21 포투는 감샷으로만 하던 시절이 낭만이었는데 각샷 공식들 나오고부터는ㅜ
-
작성자베커밋 작성시간 26.06.21 똥컴으로도 돌아가서 집에서 할수있는 스타와 더불어 몇안되는 게임이었죠 ㅠ
-
작성자산소같은남자 작성시간 26.06.21 우와...배경음악이랑 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련해지네요..
그시절 친구들 형들 누나들 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222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