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소리주의]우리나라 최초의 국민게임이였던 게임.JPG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20|조회수1,736 목록 댓글 16

 

포트리스2 블루

 

PC방이 생긴 이후

가장 먼저 열풍을 이끌었던 게임

 

학교 컴퓨터실이나

PC방 가면 포트리스 하러 가고 그랬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요뜨 | 작성시간 26.06.21 이건 다시 해봐도 재밌던데 왜 망했을까요..
  • 작성자OldSchool | 작성시간 26.06.21 포투는 감샷으로만 하던 시절이 낭만이었는데 각샷 공식들 나오고부터는ㅜ
  • 작성자베커밋 | 작성시간 26.06.21 똥컴으로도 돌아가서 집에서 할수있는 스타와 더불어 몇안되는 게임이었죠 ㅠ
  • 작성자산소같은남자 | 작성시간 26.06.21 우와...배경음악이랑 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련해지네요..
    그시절 친구들 형들 누나들 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222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