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본 사람 중에 제일 심한 것 같은 악성곱슬.gif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20 이승기 좀 닮았네요.근데 머리카락이 많이 엽기적이긴 하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20 머릿숱 부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20 돈 써서 파마해도 금방 풀릴 느낌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rl the Goat Manigault 작성시간26.06.20 미국서 대학원 다닐 때 교포 후배 중에 저거보다 더 심한 친구도 봄.. 처음에는 혼혈인 줄 알았는데 순수 한국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ld My Own 작성시간26.06.20 콘로우 해야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21 처음엔 웃겼다가 모골이 송연해지는 곱슬...저도 살면서 한국사람중에 저정도는 처음보네요 강제 콘로우 각....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21 고딩때 선배, 같이 농구하던 형이 저것보다 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21 손오공 아닌가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21 개부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1 모자 벗으면서 브로콜리마냥 올라오는거 소오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21 본인은 비극...멀리서 보는 우히는 희극 지미버틀러 시카고때 머리스타일로 자르면 괜찮을거 같아요하이탑 페이드 스타일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21 저도 엄청 심한 곱슬인데 저 분에 비하면 댈것도 아니네요 -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시간26.06.21 잘생겼으니 된거예요ㅋㅋ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21 얼굴자랑하러 나온건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21 어? 이 친구 유튜브(헤어 관련)에서 본 듯.외모는 훈훈한데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겠어요.저런 헤어는 파마 약도 잘 안 먹어서 기르면 안 되고적당히 짧은 기장 유지하면서 자주 커트하는 방법밖에 없을 겁니다. 기장 길어지는 순간 유지관리에엄청난 노력과 스트레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6.21 저 얼굴이면 군인컷 해도 .. 사실 안해도 잘 먹힐듯생활의 불편을 없애려면 그냥 2센티 기장 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21 윤대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21 반삭해도 잘 어울리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