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대전서 고양 소노 아레나 갈려 합니다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KIDD JJANG|작성시간26.06.21|조회수759 목록 댓글 13

7월3일 금요일 대만 국대전 보러 갈려합니다

마음은 자차로 가고 싶은데

고양이란 도시가 초행이고

더군다나 금요일이라 두렵네요

대전서 갈려하는데

기차or고속버스 생각하는데

어떤식으로 가는게 좋을까요?

혹은 자차로 가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IDD JJ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옙 제미나이도 이걸 가장추천하네요
  • 작성자중생대 바쉬 | 작성시간 26.06.21 1. 대전역-서울역-1000번-대화역
    2. 대전역-서울역-gtx-킨덱스역-버스-대화역

    행신은 차편이 별로 없어서…
    둘 중 하나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KIDD JJ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캬 형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려대학교 | 작성시간 26.06.21 KTX 로 서울역 가시고 - 서울역에서 GTX 타고 킨텍스에서 내리시면 , 마을버스 널려있습니다.
  • 작성자BlackSheep | 작성시간 26.06.21 금요일이면 자차는 정말 비추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