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이 말하는 소통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21|조회수6,6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해력 논란도 포함되고우리 모두 선의의 소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봅시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21 좋은 이야기이네요. 작성자뱅쑈 | 작성시간 26.06.21 공감합니다. 냉소적이고 부정적인 스탠스는 대화가안되요 작성자V5 밥수라 | 작성시간 26.06.22 공감합니다.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22 선의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얘기가 너무 좋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