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동진이 말하는 소통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21|조회수6,656 목록 댓글 4



문해력 논란도 포함되고


우리 모두 선의의 소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봅시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21 좋은 이야기이네요.
  • 작성자뱅쑈 | 작성시간 26.06.21 공감합니다. 냉소적이고 부정적인 스탠스는 대화가안되요
  • 작성자V5 밥수라 | 작성시간 26.06.22 공감합니다.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22 선의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얘기가 너무 좋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