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들의 pc방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obe kim 작성시간26.06.21 1998년이면 진짜 pc방 처음 생겼을 시기네요. 뭔가 오락실과 라이벌이 형성되던 시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하하 작성시간26.06.21 막 2,000원 2,500원짜리도있었는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CARTER 작성시간26.06.21 들어가자마자 담배연기 쫙 펼쳐짐. 자리 없으면 오락실마냥 자리 날때까지 다른사람 하는거 뒤에서 구경함. 몇명 빼곤 다 스타하고 있음. 전산 시스템 그딴게 있을리 없으니 노트 같은데 자리 번호랑 시작 시간 쓰고 시작함. 카운터 가면 게임 박스 뒤에 수십개씩 꽂혀 있음. 90퍼센트는 스타. 자리 잘 안나는 시간에 가면 전 사람이 쓰고난 흔적 제대로 정리 못해서 키보드에 담배재 엄청 떨어져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ckSheep 작성시간26.06.21 동네 피시방 가면 당시 방향제 냄새같은게 엄청 났었는데 갑자기 맡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1 담배냄새 엄청나지 않았나요 ㅜ그걸 상쇄하기 위한 방향제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ythm nation 작성시간26.06.21 불타는 똥꾸 심지어 초창기땐 담배를 팔았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염을 두려워하랏! 작성시간26.06.22 카스랑 디아도 꽤 많이들 햇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