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뻘글)원피스를 이제서야 정주행 중인데

작성자ASSA|작성시간26.06.21|조회수1,096 목록 댓글 13

이제 170화 정도 봤는데 아직도 봐야될게 어마무시하네요.
아직도 1000편 가까이 봐야되네요...

커뮤에 많이 사용하는 수많은 드립 중에 원피스에서 나온게 그렇게 많을줄 몰랐습니다.

고무고무 능력 저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ASS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하늘섬 맞아요 ㅎㅎ
  • 작성자스타매니야당 | 작성시간 26.06.21 만화상의 시간은 3년정도죠
  • 답댓글 작성자ASS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직 1년치도 못봤습니다 ^^;
  • 작성자KnicKerbocKers! | 작성시간 00:21 new 갈길이 머시네요. 팟팅
    저는 오뎅보다 말았는데 그것도 설추 2,3년은 된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ASS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6 new 아득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