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70화 정도 봤는데 아직도 봐야될게 어마무시하네요.
아직도 1000편 가까이 봐야되네요...
커뮤에 많이 사용하는 수많은 드립 중에 원피스에서 나온게 그렇게 많을줄 몰랐습니다.
고무고무 능력 저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이 작성시간 26.06.21 170화면 어디쯤이죠? 하늘섬인가...
이젠 까마득한 과거ㅠ -
답댓글 작성자ASS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하늘섬 맞아요 ㅎㅎ
-
작성자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 26.06.21 만화상의 시간은 3년정도죠
-
답댓글 작성자ASS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직 1년치도 못봤습니다 ^^;
-
작성자KnicKerbocKers! 작성시간 00:21 new
갈길이 머시네요. 팟팅
저는 오뎅보다 말았는데 그것도 설추 2,3년은 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