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사이 친구가 절대 불가능한 이유 ㅎㄷㄷ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탁턴아저씨 작성시간26.06.22 둘 다 못생기면 가능합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22 친소관계에 원초적본능만 주요하다면 반대로 동성친구는 왜 있는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대만 작성시간26.06.22 본인의 경험 기준으로 너무 단호하게 말해 어이없네요. 단 둘이 만나지는 않지만 모임으로 결혼후까지 계속 연락하고 만나는 이성친구 있습니다. 어차피 동성친구도 단 둘이만 만나는 친구는 지금 이 나이에는 거의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