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녀 사이 친구가 절대 불가능한 이유 ㅎㄷㄷ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탁턴아저씨 작성시간26.06.22 둘 다 못생기면 가능합니다. ㅋ
  •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22 친소관계에 원초적본능만 주요하다면 반대로 동성친구는 왜 있는걸까요?
  • 작성자 정대만 작성시간26.06.22 본인의 경험 기준으로 너무 단호하게 말해 어이없네요. 단 둘이 만나지는 않지만 모임으로 결혼후까지 계속 연락하고 만나는 이성친구 있습니다. 어차피 동성친구도 단 둘이만 만나는 친구는 지금 이 나이에는 거의 없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