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21 뼈를 그냥 버리네..
-
작성자사랑의 3점슈터 작성시간 26.06.21 고등어케밥이라 불리는 건 줄 알았는데 고등어만 먹네요 ㅎㅎㅎ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 26.06.21 노르웨이 고등어구이 노점상
손님왈 "아저씨 이거 국내산 맞아요?"
ㅋㅋ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 26.06.21 아니 등껍질 그게 별미인데 그걸 떼서 버린다고???? 좀더 바싹 구웠을때 얼마나 맛있는데 고등어 먹을 줄 모르네 ㅋㅋ
-
작성자명도둑 작성시간 26.06.21 이스탄불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