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길거리 간식 : 고등어 구이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3,112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21 뼈를 그냥 버리네..
  • 작성자사랑의 3점슈터 | 작성시간 26.06.21 고등어케밥이라 불리는 건 줄 알았는데 고등어만 먹네요 ㅎㅎㅎ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21 노르웨이 고등어구이 노점상

    손님왈 "아저씨 이거 국내산 맞아요?"

    ㅋㅋ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21 아니 등껍질 그게 별미인데 그걸 떼서 버린다고???? 좀더 바싹 구웠을때 얼마나 맛있는데 고등어 먹을 줄 모르네 ㅋㅋ
  • 작성자명도둑 | 작성시간 26.06.21 이스탄불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