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중2 딸을 둔 아빠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1
    정상적인 현상 아닐까요

    청소년기에 가족사진 없는 사람들 많을텐데
  •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21 지금 많이 안아줘야지ㅜㅜㅋ
  • 작성자 MarcusJ 작성시간26.06.21 우리 막내도 아빠 즣다 해줄때 많이 안고 놀아줘야겄어요
  •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21 오늘 집올때 아빠최고라고 안아주며 왔는데 5년 남았을까요ㅎㅎ
  • 작성자 Hold My Own 작성시간26.06.22 저러다가 고2,고3쯤 되면 다시 돌아옵니다.

    이상.. 조카 둔 삼촌.ㅋ
  •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22 그래도 계속 애써야하죠..그게 자양분이 되서 아빠가 노력한거구나하고 알게되서 홀드님처럼 다시 돌아오게 된 계기가 될 겁니다.

    이상..중3 딸을 둔 아빠가..
  • 작성자 Franchise3 작성시간26.06.22 딸래미가 어릴때 야구에 입문시켜서 롯데팬으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성남에서 태어나 안양에서 자란 제 딸은 팔자에도 없는 고통을 받고 있죠..ㅎㅎ
    그래도 야구 덕분에 아직 소통의 끈을 붙잡고 있습다. 같이 즐기는 취미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 중2 딸 아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2 애가 무슨 죄가 있어서 ㅜㅜ
  • 작성자 Insector 작성시간26.06.22 관계 상위 1프로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만....아...쉽지 않아요...
    - 고1딸 아빠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22 같이 마라탕도 먹고 보드게임도 했으면 "딸도" 할만큼 한거임
    사춘기는 멀어지는걸 인정해야한다고...
  •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22 어렸을때는 아빠랑 결혼한다했는데 지금은 아빠땜에 결혼을 안한다함ㅋㅋㅋ 아빠하는거보면 결혼은 하는게 아니라함;;;
  •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22 후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 운다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