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딸을 둔 아빠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1 정상적인 현상 아닐까요청소년기에 가족사진 없는 사람들 많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21 지금 많이 안아줘야지ㅜ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cusJ 작성시간26.06.21 우리 막내도 아빠 즣다 해줄때 많이 안고 놀아줘야겄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21 오늘 집올때 아빠최고라고 안아주며 왔는데 5년 남았을까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ld My Own 작성시간26.06.22 저러다가 고2,고3쯤 되면 다시 돌아옵니다.이상.. 조카 둔 삼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22 그래도 계속 애써야하죠..그게 자양분이 되서 아빠가 노력한거구나하고 알게되서 홀드님처럼 다시 돌아오게 된 계기가 될 겁니다.이상..중3 딸을 둔 아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anchise3 작성시간26.06.22 딸래미가 어릴때 야구에 입문시켜서 롯데팬으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성남에서 태어나 안양에서 자란 제 딸은 팔자에도 없는 고통을 받고 있죠..ㅎㅎ그래도 야구 덕분에 아직 소통의 끈을 붙잡고 있습다. 같이 즐기는 취미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이상 중2 딸 아빠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2 애가 무슨 죄가 있어서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sector 작성시간26.06.22 관계 상위 1프로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만....아...쉽지 않아요...- 고1딸 아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22 같이 마라탕도 먹고 보드게임도 했으면 "딸도" 할만큼 한거임사춘기는 멀어지는걸 인정해야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22 어렸을때는 아빠랑 결혼한다했는데 지금은 아빠땜에 결혼을 안한다함ㅋㅋㅋ 아빠하는거보면 결혼은 하는게 아니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22 후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 운다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