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꽂게탕집 사장님의 글 작성자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22 식당에서 일해본적 있는데 저정도 테이블은 계속 나오는 수준인데;;회식 손님 오면 기절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2 요식업계에 오래 일했지만, 저 정도로 저렇게 커뮤에 올릴 정도면 마인드셋 다시 하셔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uke 작성시간26.06.22 저정도 테이블이야 빈번하게 나오니까 그러려니 해서 그렇지 드럽게 먹긴 하네요 ㅎㅎ근데 아이 동반 유무와 관계가 없는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22 저정도면 무난하지 않나? 그러면 방에 빗자루랑 쓰레받이, 행주를 갖다놓고 청소하라고 해야되는건가? 흡사 팬션 사장 마인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Λ^= 작성시간26.06.22 곧 망할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ution 작성시간26.06.22 아름답게 장사만 하고 싶은 사람들이 너무 많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 작성시간26.06.22 그냥 노키즈존 까고 싶은 모지리가 사진하나 얻어 걸렸다고 아싸 하면서 올린 주작같습니다. 그게 아니면 회식 단체 손님 한번도 안받아본 가게이거나요. 그렇담 곧 망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천박 작성시간26.06.22 이야.. 어떻게 저 마인드로 사람 상대하는 서비스업을 할 생각을 했지... 사진 확대해서 봤는데 저 정도는 진짜 일반적인 수준이죠. 전혀 드러운편이 아닙니다. 꽃게집이니 위생장갑이나 껍데기,휴지 등이 많이 나올텐데 저 정도면 오히려 깔끔하게 먹은 수준. 테이블 옆에 쓰레기통을 놓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전한 소멸 작성시간26.06.22 밥 한끼 먹고 돈 지불하고 떠나는 자들이 정리정돈까지 마쳐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22 와 펜션이 시키드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22 저도 감자탕집 운영하는데요. 저정도는 꽤 있는 수준이고 그냥 '에이 왜이렇게 더럽게 해놓고 가냐' 혼자 욕하고 말지 뭘 저런걸 올리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