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직전 남자사진 받아봄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2 카이레이님 힘내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너무하다 vs 그래도 돈아낄수 있었으니 착하다전 착하다에 한표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22 이렇게 본인 카톡 내용을 오픈하시다니.... 위로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22 외모가 맘에 안들면 애초에 안만나는게 좋죠. 카톡을 먼저 주고받는 이유가 둘이 알아서 편하게 약속 잡아서 만나라도 있지만 플필보고 외모 가늠하라고 열어주는거 아닌가요ㅎㅎ 남자가 센스가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22 다른 그럴듯한 이유라도 좀 만들어서 얘기하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ghhhh 작성시간26.06.22 카톡몇줄로 상대방 외모를 저렇게 잘설명할수 있다니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22 돈 아끼고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22 아이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22 오히려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ythm nation 작성시간26.06.22 그나마 저건 예의를 갖췃네요저는 저런 배려조차 없이 개무시를당하는 외모라그냥 못생긴거랑 초면에 대놓고 무시당하는 외모와는 천지차이입니다기왕 못생긴거 무시라도 안당하게무서운인상으로 못생기고 싶네요존못에게 한국은 정말 살기 힘든 나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멜로 앤쏘희 작성시간26.06.22 나가서 멸시 당하느니 차라리 저게 낫습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 & no.41 작성시간26.06.22 남의 일 같지 않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2 에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ice 작성시간26.06.22 당장은 기분이 좋지 않은데 차라리 저게 낫죠. 가서 분위기 좋을리도 없고. 그거 만회하려면 개그맨급 말빨,센스,유머가 있어야 하는데 그거야 말로 천외천이고…가서 괜히 돈쓰고 눈치보고 시간버리고 오느니. 저정도면 말도 기분나쁘지 않고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22 카톡 아이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lectric shock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ld My Own 작성시간26.06.22 이하동문이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22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