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李 ‘부정’ 49.7% ‘긍정’ 46.7%…오차 내 첫 역전 [리얼미터]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22|조회수1,335 목록 댓글 29

 

취임 1년

허니문 기간이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지지율 싸움에 들어가고 있죠

 

왜 지지율이 크로스가 되었는지

 

한번 되돌아 볼 필요가 있다 생각합니다.

 

초심을 잃지 마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occolebron | 작성시간 26.06.22 실제로 정당지지율은 민주당은 상승 국힘은 하락했습니다. 대통령 지지율만 빠진거죠.
  • 작성자어쭈구리(koyh3535) | 작성시간 26.06.22 노무현 대통령 지지율 5% 일때도
    지지했습니다.
    이제 1년차 꾸준히 지지할 예정입니다.
    무지성 지지는 아닙니다.
    돌아설만큼 잘못하지 않길 바라고 응원합니다.
  • 작성자UnbeataBull | 작성시간 26.06.22 윤석영보다 무섭습니다. 똑똑한 사람이 귀 막고 폭주하려고 마음 먹으면 끔찍할거 같네요. 리박, 일베 등을 타고 폭주하다니…..
  • 작성자스테레오 | 작성시간 26.06.22 중도 입장에선 민주당 당권 싸움은 별 관심 없는데 부동산 환율 물가 아작나는 상황에서 대통령 현실 인식이 너무 안일함. 다 일시적이다 잡을수 있다 말로만 그러고 대책이 너무 안나옴. 그 와중에 대통령이 당권에 개입하는듯한 스탠스를 취해버리니 뭐하나 싶었음. 지금같이 어려운 시기에 자칭이지만 역대 최고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내각 총리를 1년만에 내보낸다? 앞 뒤 안맞는 행동이고 대놓고 당권에 개입하는거죠. 여기서 김민석은 엄청 욕하는데 그 김민석 밀어주는 대통령은 욕 별로 안먹는게 신기합니다.
  • 작성자라이노라이노 | 작성시간 26.06.22 돈 그만풀고 부동산 환율만 좀 어떻게 해줘요ㅠㅠ
    근데 다 오르는데 부동산만 안오르는게 말이 안될텐데….
    당내부문제는 알아서들하시구요ㅜㅠ
    경제만 어케 경제만 제발….잘살게만 해주이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