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틀리는 맞춤법 OX 정리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볼런이 호아빠 작성시간26.06.22 일해라 절해라 하지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라이온 작성시간26.06.22 문안하다 -> 무난하다가 없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22 제일 많이 보이는 표현이 맞추다(X) 맞히다(O)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 Bridges 작성시간26.06.22 전 몇일(x) 며칠(o), 웬지(x) 왠지((o)가 가장 자주 보이는것 같습니다. "며칠"이라도 바로 사용되길 바라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gwook 작성시간26.06.22 얼만큼이 틀리고 얼마큼이 맞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ockedByMourning 작성시간26.06.22 얼마큼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3 안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담동 작성시간26.06.23 밎춤법은 아니지만 두껍다 얇다가 너무 많이 오용되더라구요 얇은 면발(x) 두꺼운 면발(x) -> 가는 면발(o) 굵은 면발(o)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