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nsector 작성시간 26.06.22 07년이면 스마트폰 말고 폴더폰 많이들 가지고 다닐땐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22 옴레기가 08년이었고
본격적으로 시작된게 2010년이었습니다
갤럭시S1 ㅋㅋ -
작성자어떤이의 꿈 작성시간 26.06.22 안녕~~~ 내 20대~~~~
-
작성자철강왕오지 작성시간 26.06.22 화장실에서 일볼때 활자를 읽어야만 한다고 주장하던 제 친구는 정 읽을게 없으면 샴푸통을 들고 성분표를 읽더군요 ㅎㅎ
-
작성자긱스 작성시간 26.06.22 그립다.. 문자 대답을 기다리느라 폴더폰을 열었다 닫았다 하던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