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스마트폰 생기기전 2007년 모습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22|조회수2,066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sector | 작성시간 26.06.22 07년이면 스마트폰 말고 폴더폰 많이들 가지고 다닐땐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22 옴레기가 08년이었고
    본격적으로 시작된게 2010년이었습니다
    갤럭시S1 ㅋㅋ
  • 작성자어떤이의 꿈 | 작성시간 26.06.22 안녕~~~ 내 20대~~~~
  • 작성자철강왕오지 | 작성시간 26.06.22 화장실에서 일볼때 활자를 읽어야만 한다고 주장하던 제 친구는 정 읽을게 없으면 샴푸통을 들고 성분표를 읽더군요 ㅎㅎ
  • 작성자긱스 | 작성시간 26.06.22 그립다.. 문자 대답을 기다리느라 폴더폰을 열었다 닫았다 하던시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