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조던황제작성시간26.06.22
입법은 국회에서 하는건데 박병석 의장이 깽판쳐서 반쪽짜리 된것이 젤 컸죠. 이낙연도 별 의지가 없었는데 욕은 문재인이 제일 많이 먹는.. 임기 후반쯤인걸로 기억하는데 언론에선. 경제가 힘든데 민생에 신경 안쓰고 검찰에만 신경 쓴다고 내외적으로 흔들고 여기저기서 파열음이 나서 밀어붙이기엔 힘든 시기였죠.
작성자해남의 왕자작성시간26.06.22
진짜 어처구니가 없는 졸속입법이었죠 문통에게 국회 과반을 몰아줬는데 문통 임기내내 하는둥 마는둥 하다가 굥이 당선되자 자기들 목에 칼이 들어올따봐. 그제서야 서둘러 입법. 당연히 내용은 엉망이었죠 근데 지금은 이걸 이낙연계 탓울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