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재명 대통령 국정수행 마음에 드십니까 - 그렇다 vs 아니다 vs 모르겠다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22|조회수1,222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1. Dirk Nowitzki | 작성시간 26.06.22 new 외교분야 등 국정운영은 잘하지만 차등적 현금지원, 노봉법, 부동산 등 국민 갈라치기 좀 안했으면
  • 작성자개9장2^^ | 작성시간 26.06.22 new 부동산/대출 관련
  • 작성자해남의 왕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무현 전 대통령은 실용주의자 였습니다 지지층의 반대가 있러도 국익이 먼저 였지됴. 문통은 이상주의자에 가깝다봅니다 . 무능한 운동권세력들을 믿었다가 아무것도 못했죠 . 이재명은 실용주의자라 봅니다만..칼춤 한번 쳐주기룰 기대했던 강성지지자들에 의해 곧 레임덕이 오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지자들에 의한 레임덕.. 내부에서 터지면 답 안나오겠네요 ㅜ
  • 작성자난레임비어다 | 작성시간 26.06.22 new 만약이지만 첫 대선때 대통령이 되었더라면 지금보다는 더 시원하게 칼춤을 췄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힘을 가지니 잃을게 많아졌나보네요. 민주당도 이재명대통령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