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보면 정말 재밌는 만화 추천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정말 객관적인 감상평입니다 ㅎㅎ 공감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이팅아이버슨 작성시간26.06.22 저는 처음 몇권 버티면 이런게 조금 이해가 안가는 사람인데 만화책을 너무 좋아 했어서 꾹 참고 끝까지 봤습니다.과거회상편에서 집중되고 굉장히 슬펐지만 개인적으로 과연 이 중반부와 후반부를 위해서 초반을 꾹 참고 보는게 맞는걸까?? 이런 생각이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비슷한 이유로 중간중간 부연설명 너무 많고 쓸데없는 캐릭터들 과거회상에 늘어지는 구간이 반복적으로 나오는 원피스도 안 본지 십수년이 넘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충분히 그렇게 느끼실 수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22 저도 그랬는데 이 작품을 보고 생각이 바꼈습니다. 엄청난 감동이 있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난레임비어다 감동적인 부분은 전 울면서 봤다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ce 작성시간26.06.22 요괴소년 호야도 굉장히 재밌게 봤었는데. 감정선을 끌어 올리는 과정이 제 스타일이 아니긴 해서뭔가 아이러니하게 재밌지만 버겁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ㅋ 버거운 면이 없지 않아 있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odstock0908 작성시간26.06.22 진짜 명작이죠. 호불호가 워낙 크지만서도.. 게시글 보고 완전판 구매를 고민했지만 여전히 검열이 있다길래 포기했습니다. 2020년대에 검열이라니 기가 막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검열이 있어요? 이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23 몬스터? 우라사와 나오키 작가의 만화책은 빠져드는 느낌이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아 저 그 작가 좋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