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끝까지 보면 정말 재밌는 만화 추천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정말 객관적인 감상평입니다 ㅎㅎ 공감해요^^
  • 작성자 파이팅아이버슨 작성시간26.06.22 저는 처음 몇권 버티면 이런게 조금 이해가 안가는 사람인데 만화책을 너무 좋아 했어서 꾹 참고 끝까지 봤습니다.

    과거회상편에서 집중되고 굉장히 슬펐지만 개인적으로 과연 이 중반부와 후반부를 위해서 초반을 꾹 참고 보는게 맞는걸까?? 이런 생각이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비슷한 이유로 중간중간 부연설명 너무 많고 쓸데없는 캐릭터들 과거회상에 늘어지는 구간이 반복적으로 나오는 원피스도 안 본지 십수년이 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충분히 그렇게 느끼실 수 있죠^^
  • 답댓글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22 저도 그랬는데 이 작품을 보고 생각이 바꼈습니다.
    엄청난 감동이 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난레임비어다 감동적인 부분은 전 울면서 봤다는 ㅠㅠ
  • 작성자 ▶◀Force 작성시간26.06.22 요괴소년 호야도 굉장히 재밌게 봤었는데.
    감정선을 끌어 올리는 과정이 제 스타일이 아니긴 해서
    뭔가 아이러니하게 재밌지만 버겁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ㅋ 버거운 면이 없지 않아 있지요 ㅎㅎ
  • 작성자 woodstock0908 작성시간26.06.22 진짜 명작이죠. 호불호가 워낙 크지만서도.. 게시글 보고 완전판 구매를 고민했지만 여전히 검열이 있다길래 포기했습니다. 2020년대에 검열이라니 기가 막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검열이 있어요? 이런…;;
  •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23 몬스터? 우라사와 나오키 작가의 만화책은 빠져드는 느낌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아 저 그 작가 좋아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