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홍콩 미슐랭 2스타 딤섬 레스토랑.gif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7,152 목록 댓글 3

 

룽킹힌

龍景軒

 

2009년에 처음으로 3스타를 받고

14년간 유지했던 모양인데, 지금은 2스타라네요

 

앞서 저렴한 딤섬짤을 만들고..

중간가격 딤섬짤은 만들기 귀찮아서

영상을 바로 고오오급으로 넘겼는데,

움짤을 다 만들고 영상을 다시보니

중간가격대가 뭐랄까..제가 생각하는 딤섬 이미지에 가까운 느낌..ㅎ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2 와 겁나 맛있겠어요 ㅋ
  • 작성자kirt2050 | 작성시간 26.06.22 작년 말에 다녀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22 십년전에 저긴 못가보고 발음 비슷한 다른데를 갔다왔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