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램덩크가 연재하던 고딩시절을 지나 지금까지 농구가 취미입니다 이번 시즌 고양 소노 농구팀의 약진을 보고 감동받아 노래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딴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
작성자interceptor #.23 작성시간 26.06.22 엄청 공감되는 가사네요. ㅠㅠ 피가 끓어오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딴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모자란 실력이지만 아직 농구를 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rythm nation 작성시간 26.06.23 알럽 공식송으로 지정안됩니까 이거?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딴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아재볼러들이여 일어나라 !!!!! 감사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