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보완수사권 필요하다 vs 필요없다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열나뻐른거부기 작성시간26.06.22 저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문제는 지멋대로 적용하는게 문제... 법은 믿지만 검찰과 그 구성원을 못믿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사실 그게 검찰 수사권을 종료 시키려는 계기죠 ㅎㅎ정치질만 안했어도 존경 받는 직업이었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22 애매하네요. 이성은 검경 균형을 외치는데..그들에게 한두번 데였나요. 후에 부작용으로 또 조정하더라도 우선은 영구적 종료가 맞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팅아이즈 작성시간26.06.23 new 완전히 종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23 new 종료해야합니다나중에 필요하면 보완해야죠지금은 검찰의 체질을 바꿔야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 & T-MAC 작성시간26.06.23 new 종료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