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불태우고
10만원대 제자리 찾아 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 26.06.23 new
등락폭이 굉장하군요.
-
작성자블리츠코 작성시간 26.06.23 new
저희 쪽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직도 경직된 사내 분위기에 내리갈굼이 심합니다.
다른 그룹과 다르게 비용절감에 대표들이 목숨걸고 있죠.
-
작성자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 26.06.23 new
더 내려 갈 것 같습니다~
-
작성자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 26.06.23 new
내친구 삼성꺼 다빼서 엘지갔다고했는데 연락해야하나;;
-
작성자ASSA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엘지 발담궈본 경험상 절대 믿을만한 회사가 못됩니다.
요즘 야구는 잘하던데 회사가 DTD 하고 있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