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원나블 - 재미없으신 분 계셔요?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23 new 나루토만 겨우 완결봄..
    원피스는 아주초반까지만 보다 하차했고 블리치는 1권도 못마치고 하차했네요.. 나루토는 제가 워낙 어릴때부터 닌자를 좋아했어서 참고 보긴했네요. 두번 볼 만화는 아님.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나루토는 그래도 다 보시긴 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23 new Messi 억지로 꾸역꾸역 겨우.. ㅎㅎ 잼난거는 몇번이고 다시보는 스타일인데 오래전에 한번 정주행후 다신 본적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AnimalC8 꾸역꾸역 ㅋㅋㅋㅋ
  • 작성자 SUPER3POINT.PLAY 작성시간26.06.23 new 전 블리치는 재밌게 봤고 원피스는 너무 보기가 힘들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나루토는 중간정도까지만 봤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오 블리치는 재밌게 보셨군요^^
  •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23 new 원피스는 유명해서 시도해 봤다가 포기... 나머지는 잘모름...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유명해서 시도했다가 포기요 ㅎㅎ
  • 작성자 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3 new 원피스 가독성 개판이라 읽기 힘들어요 ㅠㅠ 쿵후보이 친미나 드래곤볼은 아무 권이나 들어도 술술 읽히는데 말이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친미랑 드래곤볼은 정말 가독성 최강이죠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바즈라유다 작성시간05:43 new 저도… 일단 그림체…
    귀주톱중에 전 귀멸과 강연금 정도 더라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40 new 그림체가 크죠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