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블 - 재미없으신 분 계셔요?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23 new 나루토만 겨우 완결봄.. 원피스는 아주초반까지만 보다 하차했고 블리치는 1권도 못마치고 하차했네요.. 나루토는 제가 워낙 어릴때부터 닌자를 좋아했어서 참고 보긴했네요. 두번 볼 만화는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나루토는 그래도 다 보시긴 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23 new Messi 억지로 꾸역꾸역 겨우.. ㅎㅎ 잼난거는 몇번이고 다시보는 스타일인데 오래전에 한번 정주행후 다신 본적이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AnimalC8 꾸역꾸역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3POINT.PLAY 작성시간26.06.23 new 전 블리치는 재밌게 봤고 원피스는 너무 보기가 힘들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나루토는 중간정도까지만 봤습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오 블리치는 재밌게 보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23 new 원피스는 유명해서 시도해 봤다가 포기... 나머지는 잘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유명해서 시도했다가 포기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3 new 원피스 가독성 개판이라 읽기 힘들어요 ㅠㅠ 쿵후보이 친미나 드래곤볼은 아무 권이나 들어도 술술 읽히는데 말이죠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친미랑 드래곤볼은 정말 가독성 최강이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바즈라유다 작성시간05:43 new 저도… 일단 그림체…귀주톱중에 전 귀멸과 강연금 정도 더라구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40 new 그림체가 크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