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대한민국.. 약하면 죽던 시절..gif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3 new 가슴 아픈 과거가 많은 우리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수대통^^ 작성시간26.06.23 new g x 그시절 한국!고등학생이라고 사진찍었는데..아버님이 계셔서 깜놀!저때 학교는 운동을 장려해서 그런지 다들 탄탄해보이네요~요새. 초등학교선 운동장서 축구도 자제시킨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payton 작성시간26.06.23 new 이런 역사를 보면 대한민국이 보수화 될 수 밖에 없는게 맞습니다 존경할 수 밖에 없는 어르신들이에요 지금의 가치와는 거리가 있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23 new 아직도 종전은 이루어지지 않았고, 한반도에 군침 흘리는 강대국들에 둘러 싸여 있는 것도 사실이고.. 부국강병의 가치를 강하게 품고 살아가야 하는 나라니까 보수가 득세하는 게 맞아 보입니다. 그런데 보수가 국힘이 아닌데, 국힘인 것처럼 아는 사람들이 많은 게 문제겠죠. 그러니 언론 개혁과 거짓 선동 유튜버와 일베에 철퇴를 멕이는 게 절실합니다. 거대 여당과 잼통은 일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리李굴비 작성시간26.06.23 new 귀한자료입니다. 잘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합니다. 보리한테도 안부 전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소같은남자 작성시간00:56 new 우와...하나하나 진짜 귀한자료네요.너무 잘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