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I Love NBA

[스크랩] 스마트워치 점유율 ㄷㄷㄷ

작성시간26.06.25|조회수10,768 목록 댓글 7




2025 1Q
애플 20%
화웨이 16%
샤오미 10%
아이무/삼성 7%

2026 1Q
애플 23%
화웨이 17%
샤오미 10%
아이무 7%
삼성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6.06.25 하이엔드 폰 사용자가 워치를 병행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폰은 보급형이 없기 때문에..?
    확률상 갤럭시+워치보다 아이폰+워치가 많은거 같은거 같은거 같은 느낌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안드로이드 쪽은 그런지모르지만 애플같은 경우엔 고스펙에 워치라기보단 그냥 충성심같아요 ㅎㅎ
    애플 생태계가 잘되어있으니 기기 하나 더 추가하는게 굳이 제품을 하나 더 산다기보단 편해지기 위해 산달까요. 예를 들어 맥북을 쓰는 경우 워치 잠금이 해제되어있으면 맥북 잠금이 해제되는 등등…
  • 작성시간 26.06.25 샤오미 쓰는데 배터리 넘사임
    왠만한 기능이야 다 비슷하니 이게 점유율 높이는데 가장 큰거 같음
    왠만한 기능 다 켜놔도 2주는 기본이라...
  • 작성시간 26.06.25 솔직히 워치는 그냥 GPS 적당히 잘되고 알람에 무엇보다 배터리 짱짱한게 짱이죠...그래서 샤오미가 최고..
  • 작성시간 26.06.26 new 갤럭시 워치는 디자인도 문제고, 배터리도 여전히 답답하죠.. 디자인팀이 뭐하는지 감을 못 잡겠습니다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