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에서 최고 쓰레기는?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19:3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0:19 new 단조가 압도적인 쓰레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c™ 작성시간20:45 new 사쿠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uke 작성시간21:53 new 그냥 나뭇잎 마을이 쓰레기 생성소가 아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2:08 new 3대 호카게가 제일 스레기죠 유튜브이 왜 그런지 나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패왕의오른팔 작성시간22:11 new 마다라나 오비토, 카부토 등은 기구한 과거 등 변명거리가 있기는 하지만, 그런 거 없이 순수한 열등감으로 스스로 빌런이 된 단조...그러나 스토리상 말고 만화 구조적으로는 예토전생의 카부토가 압도적인 빌런입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