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겁나 호방하게 드시네ㅎ
근데 삼겹살은 첨에 초벌인줄 알았는데....
먼가 좀 아쉬워요ㅎㅎㅎ
두꺼운 삼겹살이 아니니까 익기야 얼추 익었겠다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와인 겁나 호방하게 드시네ㅎ
근데 삼겹살은 첨에 초벌인줄 알았는데....
먼가 좀 아쉬워요ㅎㅎㅎ
두꺼운 삼겹살이 아니니까 익기야 얼추 익었겠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