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래방에서 할만한 랩..뭐가 있을까요..?ㅠ

작성자챈들러뮤리엘빙| 작성시간07.01.07| 조회수719|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프레드릭 융베리 작성시간07.01.08 조pd께 좀 무난하던데ㅋㅋ 친구여나 My Style
  • 작성자 LJ Wannabe 작성시간07.01.08 춤이 좀 되신다면.. 양동근 <골목길> 강추.. 분위기 띄우는 데는 지대죠.. 그냥 랩으로만 하신다면.. 다이나믹 듀오의 <신나(우리가 누구?)> 괜찮고.. <고백(Go Back)>도 좋고.. 드렁큰 타이거 <이 놈의 Shake it>도 좋고.. <남자기 때문에>도 좋고.. 분위기 잡고 부르실 거면 양동근 <거울>도 괜찮고..
  • 작성자 프리스탈 작성시간07.01.10 대중적인 친구들이면 언더그라운드나 본토힙합은 완전 분위기 다운이죠. 그런친구들과 갈때는 티비에 자주나오는 노래를 불러주세요. 그리고 혼자서 부르시는것보다 두명에서 하는게 분위기가 방방뜨죠. 힙합이 조용한 발라드도 아니고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