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할만한 랩..뭐가 있을까요..?ㅠ 작성자챈들러뮤리엘빙| 작성시간07.01.07| 조회수719|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레드릭 융베리 작성시간07.01.08 조pd께 좀 무난하던데ㅋㅋ 친구여나 My Style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J Wannabe 작성시간07.01.08 춤이 좀 되신다면.. 양동근 <골목길> 강추.. 분위기 띄우는 데는 지대죠.. 그냥 랩으로만 하신다면.. 다이나믹 듀오의 <신나(우리가 누구?)> 괜찮고.. <고백(Go Back)>도 좋고.. 드렁큰 타이거 <이 놈의 Shake it>도 좋고.. <남자기 때문에>도 좋고.. 분위기 잡고 부르실 거면 양동근 <거울>도 괜찮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리스탈 작성시간07.01.10 대중적인 친구들이면 언더그라운드나 본토힙합은 완전 분위기 다운이죠. 그런친구들과 갈때는 티비에 자주나오는 노래를 불러주세요. 그리고 혼자서 부르시는것보다 두명에서 하는게 분위기가 방방뜨죠. 힙합이 조용한 발라드도 아니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