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유빈 별명 변천사

작성자#24 코비 브라이언트|작성시간08.05.20|조회수1,480 목록 댓글 9

원더걸스의 맏언니 유빈

첨 들어왔을때 조금 까무잡잡하고,목소리도  굵은편이라

유빈형이라고 불렀었죠.

 

그러다가 유빈형->유빈횽->유비뇽

 

그 이후에 성숙뇽

 

섹시뇽

 

 

간지뇽

 

청순뇽

 

다양한 별명으로 불렸던 그녀가 언제부터인가

 

하찮뇽이라는 불리기 시작하더니 점점 그 별명이 굳어지는 느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탱빠 | 작성시간 08.05.20 난 정말 볼때마다 신지 닮은느낌..
  • 작성자Roy23 | 작성시간 08.05.20 맨처음 공개한 사진보고 엄청 날카롭고 도도할줄 알았는데...이렇게 치이고 하찮을줄이야...
  • 작성자J-Max | 작성시간 08.05.20 청순한 모습ㄷㄷㄷㄷ
  • 작성자앤써야~ 날아라! | 작성시간 08.05.21 저 육덕진 각선미는 모든 남성들 침을 흘리게 한다는...;;
  • 작성자Dr.No5 | 작성시간 08.05.21 청순이 좋지만... 왜 자꾸... 벅지에 눈이...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