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맏언니 유빈
첨 들어왔을때 조금 까무잡잡하고,목소리도 굵은편이라
유빈형이라고 불렀었죠.
그러다가 유빈형->유빈횽->유비뇽 ㅋ

그 이후에 성숙뇽

섹시뇽

간지뇽
청순뇽

다양한 별명으로 불렸던 그녀가 언제부터인가
하찮뇽이라는 불리기 시작하더니 점점 그 별명이 굳어지는 느낌 ^^


다음검색
원더걸스의 맏언니 유빈
첨 들어왔을때 조금 까무잡잡하고,목소리도 굵은편이라
유빈형이라고 불렀었죠.
그러다가 유빈형->유빈횽->유비뇽 ㅋ

그 이후에 성숙뇽

섹시뇽

간지뇽
청순뇽

다양한 별명으로 불렸던 그녀가 언제부터인가
하찮뇽이라는 불리기 시작하더니 점점 그 별명이 굳어지는 느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