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패트릭 유잉 vs 샤킬 오닐

작성자Pray for JAZZ| 작성시간20.10.31| 조회수2583|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독수의 과실 작성시간20.10.31 채치수 vs 김판석
  •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0.10.31 오닐 상대로 유잉은 좀 안타까웠죠 ㅜㅜ
  • 작성자 착한싹아지 작성시간20.10.31 힘과 무게를 수비시에 버티기 힘든 새로운 인간이었죠...농구를 잘하긴 했지만 그의 전성기가 내리막으로 바뀌기전까지 nba에 대한 흥미가 줄어들게만든 요소가 아닌가 합니다. 킹스가 랄을 이기고 우승했다면 또 흥미를 가졌겠지만...그 경기들 보면서 아무도 안되나보다...참 별로다 생각했었네요...
  • 작성자 Charles #34 작성시간20.10.31 센터농구 오랜만에 보니 멸종된 공룡들 같네요 ㅋㅋㅋ
  • 작성자 존스탁턴매니아 작성시간20.10.31 오닐 마른거 봐 ㅋㅋ
  • 작성자 Rooster37 작성시간20.10.31 오닐은 둘째치고 유잉 슛터치 소프트하네요. 저 때 하킴, 제독, 유잉 전부 스킬 셋은 정말 좋았었던 것 같아요.
  • 작성자 MALONE 32 작성시간20.10.31 유잉의 저 훅슛 폼을 참 좋아했었는데.. ㅋㅋ
  • 작성자 BecksC 작성시간20.10.31 사이즈가 생각보다 별차이없네요. 샥이 살크업하기전이라그런가.

    유잉도 피지컬이상당하네요.

    하워드나 AD보다는 키나 체격이 한치수클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Dennis Johnson 작성시간20.11.01 저때도 둘 몸무게 차이가 10여키로 정도 날겁니다. 오닐이 통뼈인듯
  • 답댓글 작성자 알렌버슨 작성시간20.11.01 둘이 키도 1인치 차이고, 저 땐 체격 차이도 크지 않을 때죠. 하워드, AD보다는 확실히 크죠. 샥이 하워드보다는 3인치는 더 클 듯.
  • 답댓글 작성자 BecksC 작성시간20.11.01 알렌버슨 어디서 선수들 라디오피셜인가 그러던데 "유잉은 실제로 208정도야"라고 햇다고하고 유잉이 "그래 난 제일 쩌는 208이야"라고햇던 기억이있습니다.

    농담인지 진담인지 구분이잘안가더라구요..

    제생각에는 유잉이 랜디존슨보다는 확실히 커보엿기에 맨발210정도로 하워드나 ad보다는 1인치 큰것같습니다.

    샥은 맨발 216이라는얘기도있는데 213.5정도가 맞지않나해요.

    유잉과 2인치차이까지나보이진않아요
  •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시간20.11.01 sbs에서 수요일밤?에 농구해줄때 라이브로 경기봤을때 유잉응원했습니다.. 유잉이 오닐에게 당하는거보고 오닐이 너무싫어져서 대항마인 모닝을 응원했었죠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