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 유잉 vs 샤킬 오닐 작성자Pray for JAZZ| 작성시간20.10.31| 조회수2583|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독수의 과실 작성시간20.10.31 채치수 vs 김판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0.10.31 오닐 상대로 유잉은 좀 안타까웠죠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싹아지 작성시간20.10.31 힘과 무게를 수비시에 버티기 힘든 새로운 인간이었죠...농구를 잘하긴 했지만 그의 전성기가 내리막으로 바뀌기전까지 nba에 대한 흥미가 줄어들게만든 요소가 아닌가 합니다. 킹스가 랄을 이기고 우승했다면 또 흥미를 가졌겠지만...그 경기들 보면서 아무도 안되나보다...참 별로다 생각했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rles #34 작성시간20.10.31 센터농구 오랜만에 보니 멸종된 공룡들 같네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스탁턴매니아 작성시간20.10.31 오닐 마른거 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oster37 작성시간20.10.31 오닐은 둘째치고 유잉 슛터치 소프트하네요. 저 때 하킴, 제독, 유잉 전부 스킬 셋은 정말 좋았었던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LONE 32 작성시간20.10.31 유잉의 저 훅슛 폼을 참 좋아했었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cksC 작성시간20.10.31 사이즈가 생각보다 별차이없네요. 샥이 살크업하기전이라그런가.유잉도 피지컬이상당하네요.하워드나 AD보다는 키나 체격이 한치수클듯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nnis Johnson 작성시간20.11.01 저때도 둘 몸무게 차이가 10여키로 정도 날겁니다. 오닐이 통뼈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렌버슨 작성시간20.11.01 둘이 키도 1인치 차이고, 저 땐 체격 차이도 크지 않을 때죠. 하워드, AD보다는 확실히 크죠. 샥이 하워드보다는 3인치는 더 클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ecksC 작성시간20.11.01 알렌버슨 어디서 선수들 라디오피셜인가 그러던데 "유잉은 실제로 208정도야"라고 햇다고하고 유잉이 "그래 난 제일 쩌는 208이야"라고햇던 기억이있습니다.농담인지 진담인지 구분이잘안가더라구요..제생각에는 유잉이 랜디존슨보다는 확실히 커보엿기에 맨발210정도로 하워드나 ad보다는 1인치 큰것같습니다.샥은 맨발 216이라는얘기도있는데 213.5정도가 맞지않나해요.유잉과 2인치차이까지나보이진않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시간20.11.01 sbs에서 수요일밤?에 농구해줄때 라이브로 경기봤을때 유잉응원했습니다.. 유잉이 오닐에게 당하는거보고 오닐이 너무싫어져서 대항마인 모닝을 응원했었죠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