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90년대 Decade Players 20

작성자Veteran| 작성시간10.08.10| 조회수1122|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ForeverAI 작성시간10.08.10 궁금한게 있는데 90년대 All Decade Players와 00년대 All Decade Players가 붙으면 어느쪽이 이길까요? 개인적으로는 00년대가 이길거라 생각합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 Jordan Club 작성시간10.08.10 00년대보다 센터들의 질과 양에서 압도적인 90년대가 이길거 같습니다 포인트 가드부분에사도 스탁턴,페이튼이 내쉬,키드보다 뒤쳐질것도 없고 4번 포지션에서도 말론,바클리가 신장이 던컨,가넷보다 작지만 그들한테 신장의 차이는 별로 약점으로 보이지도 않고 2번 포지션에서도 조던,드랙슬러,밀러,리치몬드가 코비,아이버슨,레이알렌,웨이드한테 뒤쳐질꺼라 생각도 안하고 3번 포지션이...00년대가 질과 양에서 앞서보이네요 피펜,힐,뮬린,라이스가 르브론,멜로,피어스,맥그래디,카터보단 좀 부족해 보이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10.08.10 부족한 3번 자리도 피펜과 힐이 번갈아서 뛴다면 결코 약점이 아니라고 봅니다. 90년대가 괜히 NBA 의 황금기가 아니겠죠.
  • 답댓글 작성자 Half man Half amazing 작성시간10.08.10 센터의 양은 분명 딸리겠지만 어차피 주전 한명과 백업 한명만 있음 충분한 시합에서는 별로 밀릴것 같지 않네요 물론 샤크를 00년대로 놨을때의 이야기이긴 하지만요
    샥/하워드
    덩컨/가넷
    르브론/티맥
    코비/웨이드
    키드/내쉬

    이렇게만 보면 아무리 황금기 90년대라고 해도 이긴다는 생각이 들진 못해도 딱히 밀린다는 생각이 들지도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 Turnover 작성시간10.08.10 샥의 존재가 어디로 가느냐가 크겠네요. 샥이 00에 있다면 만만치 않겠지만, 샥이 90으로 편입된다면 던컨/하워드/가넷으로 버티기에는 90의 골밑 자원은 너무나도 화려하네요. 특히 하킴은 F라도 해도 무방한 분이라, 샥(or 무톰보)/하킴(or 말론)/피펜/조던/페이튼 라인업이면 신장에서도 밀릴것 없고, 수비력에서는 공격하는 00의 공격력이라도 왠지 많이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 작성자 Penny Hardaway 작성시간10.08.10 4th 는 진짜 비운의 스타 모음집이네요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10.08.10 그렌트 힐과 제이슨 키드는 공동 신인왕 출신인데.. 어떻게 힐은 있고 키드는 없나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 T-mac First step 작성시간10.08.10 00년대에 들어가서 뺀듯합니다. 00년대에 전성기가 더 들어가 있다고 봐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 Jordan Club 작성시간10.08.10 그랜트 힐은 90년대가 전성기였기 때문에....(원래 힐도 2000년대초반이 전성기여야하는데....) 키드는 90년대보다 2000년대에 입펙트가 강해서 그런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Unlucky MDE 작성시간10.08.10 같은 신인왕이라 그래도 솔직히 힐의 센세이션에는 못미쳤죠
  • 답댓글 작성자 Air 캐나다~ 작성시간10.08.11 정확히 말하면 90년대 센세이셔널함 만이죠, 뉴저지에서 키드의 임펙트는 90년대 힐의 그것 이상이었습니다.
  • 작성자 SupRemO 작성시간10.08.10 마조던 아자씨 설명이 필요없떵 ㅎ
  • 작성자 Adrian 작성시간10.08.10 98년부터 nba 봤지만 공감
  • 작성자 [LAL]BIG SHOT ROB 작성시간10.08.10 저 많은 별들이 '조던'이라는 이름하나로 압축되는 느낌..
  • 작성자 [LAL]BIG SHOT ROB 작성시간10.08.10 nba on nbc!!
  • 작성자 시후 작성시간10.08.10 좋은 선수들이 수두룩 했지만 한 마디로 조던과 불스의 시대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