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코비 가솔 하워드 감독이 아닌거 같습니다. 작성자챠우| 작성시간12.12.05| 조회수1978|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AL]코비t 작성시간12.12.05 정말 저랑 똑같은 생각이시네요.오늘 코비도 수비가 되었었어요. 3쿼터인가??그때 잘막다가 설렁설렁 뛰고...정신력이 다들 쓰레기에요...하워드는 코비가 쏘니깐 박스아웃도 안하고 바로 빠지고....코비는 쏘기 바쁘고....웚 제미슨 믹스 이런애들이 힘을 내줘야 하는데....오늘 힐하고 듀혼은 파이팅 넘쳐서 좋더군요..듀혼이 코비랑 하워드 사이좀조율좀 해주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yant for the win 작성시간12.12.05 백투백 우승 이후로 계속 이럽니다.. 승자도 아닌 주제에 거만한?듯한 마인드.... 그 멘탈이 현재의 상황을 만들고있는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12.12.05 공감합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안하워드 작성시간12.12.05 공감합니다...가장 큰 문제는 At.titude 와 mind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너알렌 작성시간12.12.05 하워드에 대해 잘못된 편견만 심어주는 글인 것 같아 써봅니다.5번의 첫번째 단락에서 코비 <--> 하워드로 바꾸면 동의할 순 있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gogo09 작성시간12.12.06 222 결국 하워드가 문제핵심이다라는 느낌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