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치 농구 스타일만 보면 막 느릿느릿한데 작성자세펠| 작성시간23.01.01| 조회수2176|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vocal0171 작성시간23.01.01 전 래리버드 밀레니엄 버젼 생각납니다 ㅋㅋ 래리버드가 2000년즈음 다시 태어나서 성장기에 르브론,하든 보고 자라면 딱 저렇게 될 거 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카페라테 작성시간23.01.01 요키치,돈치치보면 느리고 점프 안좋아도 농구잘할수 있다는걸 알수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열나뻐른거부기 작성시간23.01.01 돈치치 덩크 시원하게 하던데.. 점프가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3.01.01 스피드 빠른것도 좋지만돈치치는 빠른것같지 않으면서 기본기 탄탄하며박자를 쪼개는 리듬이 능수능란한거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3.01.01 그냥 빠르거나 한게 아니라 필요할때 가속 감속 하는게 미친 운동능력같습니다. 그게 되는게 신기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륜 작성시간23.01.02 하든이 느릿느릿 한것 같아도 힘도 좋고 또 필요할땐 빠른데 돈치치도 좀 유사하지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K샤크 작성시간23.01.02 일단 슛이 좋고 사이즈가 크니 어지간한 슛모션에는 반응할수밖에 없는데 거기에 드리블과 박자 쪼개는 스탭까지 가능하니.... 딱 비슷한케이스인 폴 피어스에 업그레이드버젼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BtoDH 작성시간23.01.02 동농에서 덩치 큰 아재들이 설렁설렁 털어먹는 느낌나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3.01.02 페이스 조절과 상대수비를 읽는 눈이 엄청 좋습니다. 닮고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en 작성시간23.01.02 드리블이나 스텝 밟는거 보면 뭐랄까... 만화로 비유하자면 돈치치 눈에 상대가 느려 보여서 돌파를 능구렁이처럼 하는거아닌가 싶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