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드레이먼드 그린, 빅터 웸반야마에 대해

작성자샌반야마|작성시간25.10.29|조회수1,846 목록 댓글 10

🗣️ 드레이먼드 그린, 빅터 웸반야마에 대해:

> “개막전에서 웸비는 마치 **AD(앤서니 데이비스)**를 상대로 뭔가 마음먹은 사람 같았어요.
나쁜 의미는 아니에요. 하지만 그는 덩크를 꽂고, 외치고, 완전히 불타 있었죠.

그리고 3번째 경기가 되자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
‘그래, 이게 그의 마인드구나.’
그는 이렇게 말하고 있는 거예요.
‘난 MVP 트로피를 원해. 나중이 아니라, 바로 지금.’

만약 그가 이런 페이스와 수준을 유지한다면,
그는 MVP, DPOY, MIP 모두를 차지할 수 있을 겁니다.

그는 그 모든 트로피 경쟁의 중심에 설 거예요.
솔직히, 그를 보고 있으면 이런 생각이 들어요 —
‘도대체 어떤 선수가 이런 괴물을 막을 수 있을까?’”



출처: The Draymond Green Show


https://open.kakao.com/o/g0VgOtRe


고 스퍼스 고!!
국내 최대 응원방입니다!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 작성시간 25.10.30 우리 웸비 낭심 차지 마라..
  • 답댓글 작성자He法 | 작성시간 25.10.30 닿질 않았다는 슬픈 후문이... ㅋ
  • 답댓글 작성자모닝 | 작성시간 25.10.30 He法 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 작성시간 25.10.30 He法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 작성시간 25.10.30 부상 안당하고 좋은 시즌 치루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