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 농구의 새 역사, NBA를 향한 이현중의 여정

작성자로더리고| 작성시간25.12.08|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Emily 작성시간25.12.08 로더리고님 글....
    이현중 선수 다큐본 느낌이에요 .ㄷㄷ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5.12.08 진짜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ㅎㅎ 이현중에 대해 잘 모르는사람들한테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읽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네요 ㅎㅎ 읽다가 잘못된 부분이 있어서 말씀드리는데 나가사키와 장기계약이 아니라 NBA 진출을 염두에 두고 1년 계약 맺었다고 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Emily 작성시간25.12.08 저는 이현중선수도 이글 보면 넘 힘나고 뿌듯할것 같아요 ㅠㅠ 감동
  • 답댓글 작성자 로더리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2.08 수정했습니다. 움짤 감사히 썼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로더리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2.08 Emily 힘이 되는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5.12.08 이제는 나이가 적지않은 25이기에 NBA도전도 길어야 2-3년정도밖에 남지않음~ 그리고 그 도전을 편하게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내년 나고야 아시안게임의 금메달은 필수!!
  •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5.12.08 진짜 한편의 다큐멘터리를 보는 거 같은 좋은 글이네요. 이현중 선수가 내년에 꼭 아시안게임 금메달 따내서 NBA 도전에 제약이 없는 상황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염선생 작성시간25.12.09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 작성자 갓카레 작성시간25.12.09 재밌게 쭉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76다마 작성시간25.12.09 이현중의 전체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좋은글이네요. 이현중이 부상이 없었다면, 2라운드든 투웨이든 NBA 찍먹이라도 한번 해봤을 가능성이 있었지만 부상으로 기회를 완전히 잃었죠. 냉정하게 이현중 정도 되는 선수는 매해 드래프트에 쏟이지고 이미 한번 타이밍을 놓친 이현중을 관심 있게 돌아볼 구단도 없으니까요. 근데, 이런 상황에서도 호주-일본으로 이어지는 커리어를 쌓으며 어떻게든 NBA를 향한 도전을 이어가고 스스로를 더욱 단련하는 모습이, 오히려 이현중 선수에 대한 팬심을 더 크게 만드는 요소 같습니다. 앞으로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군면제 받고 농구월드컵 맹활약으로 NBA 구단의 관심을 다시 받는 아주 희박하고 어려운 길을 가야하는데, 근래에는 걱정보다 선수를 향한 믿음이 더 커져가네요.
  • 작성자 Lionel GOAT Messi 작성시간25.12.09 로더리고님 정말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다주MOB 작성시간25.12.09 타카페에 올리신 게시물로 먼저 봤습니다ㅎㅎ정말 재밌게 잘봤습니다
    이현중 제발 입성이라도 해보자~~!!!
  • 작성자 3점마스터 작성시간25.12.09 긴글이 이렇게 재밌다니!!!!
  •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5.12.09 멋진 글 감사합니다. 나가사키에서의 입지가 무척 탄탄하고, 일본 해설진들의 평가도 높은듯 하더라구요. 댓글엔 다들 빨리 NBA 가버리라고 ㅎㅎ
  •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5.12.09 넘나 좋은 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데이빗스턴 작성시간25.12.09 병역만 어째 해결해보자 현중리!!!!!!!
  • 작성자 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25.12.09 이현중 선수 관련 스토리 잘 봤습니다. 엄청 정성글이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